default_setNet1_2

[단독]의정부시 등산로안전 폴리스 연합대 합동순찰 및안전산행 캠페인 행사

기사승인 2019.08.10  

공유
default_news_ad1

- 10일 오전9시부터. 추동근린공원(효자봉)에서

   
 
   
 
   
합동순찰및 안전 산행 캠페인 행사를 마치고.......

[의정부= 이종호 기자][단독] 의정부시 등산로 안전폴리스 연합대(대장 이진만)는 10일 오전9시부터 오후1시까지 추동근린공원(효자봉)일대에서 합동순찰 및 안전산행 캠페인 행사를 가졌다.

 안전폴리스 연합대 합동순찰은 폭염의 날씨에도 불구하고 경찰측 6명을 포함하여 40여명의 대원이 참석하여 등산로 안전순찰 및 시설물 안전점검 활동을 통하여 등산로 범죄예방 및 시민이 안전한 등산로 확보에 기여를 하였으며 순찰활동을 통하여 치안이 안전한 의정부시 구현에 앞장서고 있는 단체로 인정받고있다.

이날 이진만 연합대장은 “무더위에 범죄예방을 위한 등산로 순찰활동을하는 대원들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등산객들이 무더위로 위급 상황이 발생시 이를 대비한 순찰 활동이므로 대원들이 숙지해야 할 사항도 익힐것."도 당부했다.

황의경 경감도 합동순찰 안전 활동 캠페인을 나서는 대원들에게 “등산로 안전 폴리스 연합대원들의 순찰활동이야 말로 우수한 치안 협력단체라고 격려하면서 무더위에 대원의 건강에도 유의하여 안전한 순찰을 해 줄것” 을 강조했다.

연합대 합동순찰은 월1회 지구대별 주관으로 시행하고 있으며, 각 지구대별로 매일 순찰활동을 펼치고있다.

등산로 안전 폴리스는 ‘지난 2016년 6월 의정부시 사패산에서 발생한 강력사건을 계기로 등산로 범죄 예방활동을 하기 위하여 의정부경찰서 생활안전과 주관으로 결성되어 활발한 활동을 펼쳐오고 있다.

등산로 안전폴리스는 현재 의정부 연합대 및 4개 지구대와 1개 파출소단위로 구성운영하고 있으며 130여명의 대원이 활동하고 있다.

   
 
   
황의경 경감이  대원들에게 인사말을하고있다.
   
▲ 이진만 연합대장이 대원들에게 인사말을하고있다.

이종호기자 bhhch1365@naver.com

<저작권자 © 동두천연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