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연천군여성단체협의회 ‘자원봉사 환경심폐소생 프로젝트 챌린지’ 캠페인활동 진행

기사승인 2019.08.13  

공유
default_news_ad1
   
 
   
 
   
 

[연천=백호현 대표기자]  연천군여성단체협의회(회장 인선혜)는 13일 전곡재래시장에서 회원 10여명이 참여하여 환경캠페인을 활동을 펼쳤다.

이날 활동은 (사)연천군자원봉사센터에서 주관하고 경기도자원봉사센터 지원하여 추진되는 사업으로 자원봉사로 환경을 보존하고 개선하기 위한 ‘자원봉사 환경릴레이’ 활동이다.

연천군여성단체협의회는 ‘자원봉사 환경심폐소생 프로젝트 챌린지’ 7번째 활동 단체이며, 전곡 재래시장 상가를 순회하며 지난 캠페인 활동단체(연천군한국부인회, 연천군시니어봉사단)에서 만든 홍보물(Em용액을 활용한 친환경세제와 친환경 수세미)을 나눠드리며 분리수거와 일회용품 사용줄이기 등 생활에서 실천할 수 있는 환경계도 캠페인을 진행했다.

이날 참여한 인선혜 연천군여성단체협의회장은 ‘연천군자원봉사센터에서 주관하는 환경캠페인에 참여하게 되어 감사드리며, 재래시장중심으로 버려지는 불법쓰레기와 오물을 많이 보았다.“면서” 이번 캠페인활동을 계기로 우리 단체에서도 지역환경을 청결하게 하기 위한 분리수거 및 음식물줄이기 등 생활 속 작은실천을 꼭 지켜나가며, 환경개선활동도 지속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백호현 기자 bhhch1365@naver.com

<저작권자 © 동두천연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