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맞이 저소득 고령 국가유공자 위문품 후원
상태바
추석 맞이 저소득 고령 국가유공자 위문품 후원
  • 이종호 기자
  • 승인 2019.09.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행돌봄) 한국전력공사 경인건설본부 후원
 
 

[의정부= 이종호 기자] 경기북부보훈지청(지청장 김장훈)은 2일 민족의 명절 추석을 맞아 한국전력공사 경인건설본부(본부장 김종화)로부터 쌀 340kg를 전달받아 이를 경기북부 관내 저소득 고령 국가유공자 34가구에 전달했다.

한국전력공사 경인건설본부는 해마다 호국보훈의 달이나 명절을 맞아 고령 국가유공자들을 찾아가 각종 생필품을 지원하고 있으며 국가유공자 외에도 여러 소외계층에 연탄이나 난방유를 지원하는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올해에도 고령 국가유공자들을 위해 연탄을 후원하였으며 호국보훈의 달에는 생필품을 후원하는 등 아낌없는 지원을 펼치고 있다.

이 날 한국전력공사 경인건설본부 관계자에게 직접 쌀을 전달받으신 이00대상자는 “바쁜데도 이렇게 멀리까지 와줘서 너무 감사하다. 덕분에 풍성한 추석을 보낼 것 같다.”며" 고마움의 뜻을 전했다.

김장훈 경기북부보훈지청장은 “앞으로도 타의 모범이 될 만한 지역연계단체 및 업체를 꾸준히 발굴하고 포상하여 우리 사회에 국가유공자에 대한 예우 분위기가 자연스럽게 확산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김 지청장은 또 ”정부혁신의 ‘사회적 가치’를 반영하여 지역사회 유관기관 및 단체, 업체 등과 더불어 따뜻한 보훈을 위한 제도적 확립을 위해 힘쓰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