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연천군 Hi♡한가위 사랑나눔 사업

기사승인 2019.09.16  

공유
default_news_ad1

- ‘사랑과 웃음꽃 가득한 한가위 정(情) 함께 나누어요!’

   
 

연천군(김광철 군수)은 11일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 북부사업본부(김경희 본부장)로부터 우리민족 고유명절인 한가위를 맞아 어려운 이웃들에게 지원해 달라며 3천200만원을 후원받아 ‘2019년 연천군 하이러브 한가위 사랑나눔 지원사업’ 행사를 연천군노인복지관 광장에서 진했했다.

이번 행사에는 김광철 연천군수, 임재석 연천군의회의장, 김성원 경기 동두천‧연천 국회의원, 김경희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 북부사업본부장, 김학석 연천군노인복지관 관장 등 직원, 연천군 공무원, 어르신 자원봉사자, 백학새마을부녀회 등 40여 명이 참석하여 직접 전을 부치고 송편을 담아 한가위 선물상자를 포장했다.

‘2019년 연천군 하이러브 한가위 사랑나눔 지원사업’은 경기북부 사회복지공동모금회 후원으로 관내 어려운 이웃들과 더불어 훈훈한 정을 나누고 따뜻한 추석명절을 만들고자 마련되었으며 후원금 2,700만원은 각 읍·면 기초생활수급자 및 저소득가구 등 270가구에 10만원씩 전달되었고 500만원은 200가구에게 송편과 전을 담은 한가위 선물상자를 전달하는데 쓰였다.

연천군 김광철 군수는 “사랑의 열매가 전해준 정성을 통해 연천군 관내 어려운 이웃들이 풍성한 추석명절을 보내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앞으로도 취약계층 지원 및 복지사각지대 해소를 위해 많은 관심을 가져주기를 바란다.” 고 감사를 표했다.

 

백호현 기자 bhhch1365@naver.com

<저작권자 © 동두천연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