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9기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동두천시협의회, 출범식 개최
상태바
제19기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동두천시협의회, 출범식 개최
  • 백호현 기자
  • 승인 2019.0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두천시협의회자문위원 44명 위촉, 평화 기반 구축활동 본격적으로 시작
▲ 민주평화통일 자문회의 제19기 출범식을 마치고 기념촬영을하고있다.
 

헌법기관이자 대통령 직속의 통일자문기구인 제19기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가 2019년 9월 1일 공식 출범한 가운데,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동두천시협의회(협의회장 홍영환)는  21일 제19기 조직 구성 및 운영체계를 구축하고 ‘평화로 빛나는 오늘, 통일로 꽃피는 내일’의 슬로건으로 출범식을 개최했다.

이날 출범식에는 44명의 19기 평통 자문위원과 대행기관장인 최용덕 동두천시장, 김영진 동두천경찰서 서장.시의원과 지역 사회기관단체장 등이 참여한 가운데 열린 출범식을가졌다.

홍영환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참석하신 내빈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는 통일을 위한 기구로써, 오늘 위촉된 44명의 자문위원들께서 통일을 위해 준비하고 진행하는 자문회의 활동에 많은 참석을 부탁드린다.”면서"19기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동두천시협의회장으로써 최선을 다 하겠다.”고 인사말을 전했다.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동두천시협의회는 제19기 활동목표를 ‘국민과 함께하는 새로운 한반도 시대 구현’으로 정하고, 이를 실현하기 위해 ‘국민참여 통일기구로 역할 정립’이라는 활동전략 아래, 국민과 함께하는 현장 중심의 통일활동을 전개해 나갈 방침이다.

제19기 민주평통 동두천시협의회 임원은 다음과 같다.

▲.홍영환 협의회장▲.임상우 간사 ▲.경규환 수석부회장▲. 송준배 부회장▲. 조애자 부회장 ▲. 김응규 기획홍보분과위원장▲.이순자 여성분과위원장 ▲.임현숙 청년분과위원장▲.강명숙 문화예술분과위원장▲.최미경 사회복지분과위원장▲.이유화 국민소통분과위원장▲.최헌필 여론수렴분과위원장▲.김현수 교육분과위원장▲.장현미 재무▲.황인숙 감사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