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 등산로안전 폴리스 연합대 연세오케이정형외과와협약
상태바
의정부 등산로안전 폴리스 연합대 연세오케이정형외과와협약
  • 이종호 기자
  • 승인 2019.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일 오후1시부터 의정부시자원봉사센터 강당에서
 
업무협약식을 마치고 기념촬영을하고있다.
 

[의정부=이종호 기자] 의정부 등산로안전 폴리스 연합대는 10일 오후1시부터 의정부시자원봉사센터 강당에서 연세오케이정형외과와 의료기관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이진만 등산로안전폴리스 연합대장과 김환진 연세오케이정형외과 원장등 관계자 20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협약은 등산로안전 순찰시 발생할수 있는 의료치료 그리고 각종 행사시 등산로안전폴리스 전담 의료기관 지정/구급차 지원으로 등산로 파수꾼인 순찰대원의 안전확보 및 이를 통한 시민의 안전에도 더욱 기여하게된다.

이진만 등산로안전폴리스 연합대장은 "등산로안전 폴리스와 연세오케이정형외과가 상호 협력하여 의료협약 구현으로 동반성장 및지속가능한 상생협력 체계를 구축하여 양 기관의 지속적인 상호 동반자 관계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김환진 병원장도 "시민의 안전에 일익을 담당하고 있는 등산로안전 폴리스와 전담의료기관 협약을 통한 수준높은 진료서비스로 시민이안전한 의정부시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등산로안전폴리스는 '16년 6월 의정부시 사패산에서 발생한 강력사건을 계기로 등산로 범죄예방 활동을 하기 위하여 의정부경찰서 생활안전과 주관으로 결성되어 활발한 등산로안전 순찰활동을 펼쳐오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