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DC(동두천FS) 풋살팀! 원주전국풋살대회에서 우승!
상태바
TDC(동두천FS) 풋살팀! 원주전국풋살대회에서 우승!
  • 최병학 시민기자
  • 승인 2019.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12일부터 13일까지
 

[동두천=최병학 시민기자]  TDC(동두천)가 2019 원주 전국풋살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한 사실이 알려져 화제가 되고있다.

지난12일부터 13일까지 원주 우산동 체육단지에서 개최된 대회 20대부 결승에서 TDC(경기 동두천)팀, 30대부 준타스(서울)팀, 40대부 현대(충북 진천), 50대부 턴FC(강원 춘천)가 우승컵을 들어올렸다.

이번 대회는 12~13일부터 이틀간 진행된 이번 대회에는 전국에서 풋살팀 100개팀, 1,000여명이 참가해 연령별 우승트로피와 상금을 두고 치열한 경쟁을 펼쳤다.

동두천 TDC팀은 올 시즌에 철원전국풋살대회 3위, 양구전국풋살대회 준우승, 평창전국풋살대회 준우승에 이어 이번 원주전국풋살대회는 우승을 이뤄냈다.

한상열 동두천 TDC 풋살클럽 단장은“지난 18년도 원주대회에서 아쉽게 준우승을 차지해서 이번 대회는 선수들이 마음을 굳게 먹고 참가한 것 같다. 올 시즌 막바지에 우승컵을 들어 올리게 돼서 매우 기쁘고 선수들에게 고맙다. "고말했다.

또한, 이번 대회에서 최우수선수상을 차지한 TDC의 막내 이재훈선수에게 축하를 전하고 싶다. 내년 시즌에도 몸관리에 중점을 두고 훈련할 예정이다. 앞으로도 계속해서 우리팀 재능으로 우리고향 ‘동두천시’를 홍보하려고 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