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경찰서 협력단체 환경정화 및 홍보캠페인
상태바
의정부경찰서 협력단체 환경정화 및 홍보캠페인
  • 이종호 기자
  • 승인 2019.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8일 오후7시. 의정부시 행복로일대에서
의정부행복로환경정화활동및 홍보캠페인을 마치고 기념촬영을하고있다.
최 겸 의정부경찰서 생활안전과장이 대원들의 노고에 감사 인사말을하고있다.
김인숙 의정부시 자원봉사센터장이 자원봉사자들에게 인사말을하고있다.
 이진만 등산로안전폴리스 연합대장이(가운데) 인사말을 하고 있다.
대원들이 행복로에서 환경정화활동 및 캠페인 활동을하고있다.
 

[의정부= 이종호 기자] 의정부경찰서(서장 김충환) 생활안전과 소속 3개협력단체 합동으로 18일오후7시부터 의정부시 행복로 일대에서 환경정화활동및 캠페인을펼쳤다.

이날 행사에는 의정부경찰서 생활안전과, 의정부시자원봉사센터 및 등산로 안전폴리스 연합대, 의정부시민경찰 연합대, 생활안전 연합대 소속의 80여명의 대원이 참석했다.

의정부 등산로안전폴리스 연합대(대장 이진만) 주최로 이루어진 행사로행복로 환경정화 활동과 캠페인 활동을 통하여 쾌적한 의정부시, 치안이안전한 의정부시 구현에 기여하고있다.

최 겸 의정부경찰서 생활안전과장은 협력단체 대원들을 격려하고 기념품을전달하고 협력단체들의적극적인 협조에 감사인사를 했다.

이진만 등산로안전 폴리스 연합대장은 “이번 행사를 통하여 경찰서와 소속된협력단체간의 유대강화를 통하여 유기적인 치안협력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고 말했다.

의정부 등산로안전 폴리스는 전국의 경찰서중 유일하게 의정부서에서만 결성하여 운영되는 단체로 ‘16년 6월 의정부시 사패산에서 발생한 강력사건을 계기로 등산로 범죄 예방활동을 하기 위하여 의정부경찰서 생활안전과 주관으로 결성되어 활발한 등산로안전 순찰 활동을 펼쳐오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